낙성대 역 4번 출구에서 10분 내외로 걸어가면 나오는 닭요리 전문점인 '친목' 👀
저번에도 근처에 지나가다가 사람이 너무 많길래 인스타 DM으로 예약하고 찾아갔다. 이날도 사람이 포화상태!
우리는 인원이 6인 이상이 갔기 때문에 일단 친목 대(大)로 먹다가 맛있는 부위만 따로 더 시켜서 먹기로 했다.
물론 비빔면이랑 김밥도 빠질 수 없지?
기본 상차림은 소스 3개, 양파절임이랑 양배추였는데 양배추가 닭요리랑 잘 어울렸다.
친목 모듬 대(大)랑 하이볼도 한잔 주문 🥃 술맛이 별로 나지도 않고 깔끔해서 맛있었다.
컵도 생각보다 안 작아서 더 굿!
먼저 초벌을 하시고 한켠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다.
친목 모듬 大에는 닭다리살, 목살, 어깨살, 무릎 연골, 근위 이렇게 다 포함되어 있는데 총 700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설명 먼저 해주시고 닭다리살부터 시작으로 차례대로 구워주시기 시작하신다.
다 구워지면 따로 접시에 담아주셔서 진짜 닭고기 오마카세 수준...
아무래도 천천히 구워지다 보니 양이 많아서 배부르다기보다 천천히 먹어서 배가 불러지는 느낌..? 도 있다.
그리고 초벌을 해서 그런지 닭에서 전혀 잡내 같은 게 안 나서 신선한 재료로 만드시는 것 같았다.
닭만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도 있지만 양배추랑 먹으니까 진짜 꿀맛! 📢
닭 목살을 튀겨서 마요 소스랑 나오는 '친목 김밥'은 그냥 그랬다. 약간 튀김 김밥이랑 너무 비슷해서 신기한 맛은 아니었다.
하지만, 비빔면이 졸맛탱!!!!!!!!!!!!!!! 비빔면은 다음에도 가면 꼭꼭 먹어야지!
깻잎 페스토랑 비법 소스가 어우러져서 감칠맛이 대박이었다.
친목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9 · 블로그리뷰 134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