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맛집] 오늘은, 이태리

by 름팡월드 2022. 5. 25.
728x90
반응형

신림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피자랑 파스타 맛집!

골목에 있어서 의식하고 다니지 않으면 안 보일 것 같은데 친구가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해서 가본 곳!

크지는 않은데, 외관이 너무 깔끔하고 귀여웠다.


한쪽면에는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는데 나름 느낌 있다.

가게 규모는 별로 안크지만 사람은 계속해서 들어와서 어떻게들 알고 오셨지? 란 생각이 들었다.

4인석에는 우리가 앉았고, 나머지는 2인석들 뿐이었다. 데이트 코스로 많이 오시는 듯!


메뉴판이 너무 종이로 되어 있어서 빳빳한 종이나 코팅지 같은 걸로 바꾸셨으면 더 좋았을뻔했다.

손때가 묻어서 약간 만지기 좀 그런...?


하지만 음식 맛은 단연 최고!

음식 나오기 전에 식전 빵도 나오는데 따뜻해서 맛있었다.

내가 시킨 건 토마토 바질 파스타 , 새우 로제 리조또, 페페로니 피자 이렇게 3명에서 3개 시켜서 먹다가 사진 속에는 없지만 봉골레 파스타도 시켜서 먹었다.

토마토 바질 파스타 , 새우 로제 리조또, 페페로니 피자

페페로니 피자는 강추이고! 나머지 사진 속에 있는 토마토 바질 파스타랑 새우 로제 리조또도 정말 맛있었다.

봉골레 파스타는 배가 불러서 그런지 쏘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