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강릉] 강릉씨티호텔

by 름팡월드 2022. 7. 7.
728x90
반응형

아파트 단지도 옆에 있고 정말 이름처럼 씨티 속에 있어서 이런 곳에 호텔이 있어? 이랬던 곳!

그런데 가성비 괜찮고 깨끗해서 이용해봤는데 다음에도 이용 할 만한 곳이었다.

하지만 위치가 약간 바닷가 쪽이랑은 멀어서 맛집들이랑 바다를 위주로 가는 거면 위치는 살짝 애매할 수도?

그래도 택시로 이동하니까 괜찮았다! 


새 건물 느낌에 라운지도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무엇보다 체크인 시간보다 빨리 도착했는데 짐만 맡아주실 수 있냐고 했더니, 카운터에 24시간 상주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짐은 맡아주신다고 하셨다.

케리어 끌고 가서 체크인 시간 전까지 케리어 끌고 다니면서 여행은 무리였는데 다행이었다!

네임택 주셔서 붙이곤 홀가분하게 놀러 나갔다.


놀다가 체크인하고 올라가서 방 컨디션 봤는데 오잉 생각보다 괜찮았다.

내가 예약한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 둘이서 사용하기 딱이었고 무엇보다 가격 대비 굿굿👍

스탠다드 더블


층 수는 따로 정하지 못했는데, 7층으로 주셔서 층고가 높아서 더 좋았다.

그리고 루프탑도 잘 꾸며져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 간맥이나 간단하게 사 온 것들 옥상에서 먹어도 차라리 사람 붐비는 곳 보다 나을 것 같았다.

특가나 그런 걸로 나오면 또 갈만한 곳!

728x90
반응형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역 핫플] 폴라앳홈  (0) 2022.07.20
[창덕궁 후원] 창덕궁 후원 예매하기  (0) 2022.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