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맛집]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신림역점

by 름팡월드 2023. 2. 5.
728x90
반응형

신림역 타임스트림 8층에 위치한 샤브샤브 맛집!

신림역에서 여기 명동칼국수 샤브샤브가 제일 맛있는 것 같다.

그래서 식사 시간때가면 웨이팅해서 들어가야 한다.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메뉴


매장은 타임스트림 안에 있어서 당연히 깔끔했고, 타임 스트림 안에서도 이 가게는 엄청 오래 영업 중이시다.

다 이유가 있는 듯? 특히 어른들이 많으셨다.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매장


샤브샤브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이렇게 사골 국물로 진한 국물은 처음 먹어봤다.

보통 간장 베이스로 맑은 국으로 나오는 거랑 색다른 맛이었다.

고단백 육수랑 야채 고기 조합이라니 👍 그리고 김치가 너무 맛있었음!

명동샤브샤브 육수


명동 샤브샤브 2인으로 주문 완료! 

1인분에 14,000원이어서 두 명이서 28,000원 나왔다. 

칼국수는 포함이었는데, 야채죽은 포함이 아니었다.

만두도 기본 포함이라 칼국수까지 먹고 배가 안 부르면 야채죽도 먹으려고 했지만 배불러서 야채죽은 포기😂

야채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숙주나물, 호박, 버섯, 배추 등등 신선했다.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질기지 않아서 맛있었다.

명동샤브샤브 2인분


야채 먼저 넣고 끓여서 고기 살짝 데쳐서 먹으니까 꿀맛이었다.

베이스가 사골이라서 그런지 고소하고 더 맛있었다.


칼국수 넣기 전에 육수 더 달라고 해서 끓여 먹었다.

처음에 볼 때는 이걸로 배가 찰까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칼국수는 적당히 먹다가 포기!

김치도 맛있어서 칼국수랑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앞으로 샤브샤브는 여기다 🙋‍♀️🙋‍♂️


👉 https://naver.me/Fa3wn2cz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신림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3 · 블로그리뷰 33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