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디에서 가성비 뼈해장국이 먹고싶다면, 원당감자탕

by 름팡월드 2024. 5. 6.
728x90
반응형

구디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오래간만에 뼈해장국 당겨서 원당감자탕으로 갔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기도하고, 직영점에다가 진짜 오래 된 곳이라 믿고 먹을만하다.

구디 원당감자탕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커서 회식 장소로도 많이 올 것 같았다.

요새 봄인지 여름인지 긴가민가 한 날씨인데,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뜨거운 뼈해장국 먹을 때도 시원했다.

원당감자탕 내부


감자탕도 있지만, 코다리찜, 카레 뼈찜, 즉석 솥밥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다.

그래도 초심을 잃지않고 '뼈해장국 2개' 주문했다.

원당감자탕 메뉴판
원당감자탕 메뉴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 김치, 마늘쫑, 당근, 오이 이렇게 가져다주신다.

뼈해장국에는 큰 고기 2개 정도 있었다. 

그런데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두 개도 야무지게 먹었다. 

뚝배기에 담겨서 그런지 배로 맛있었다. 

국물이 다른 감자탕집이랑 살짝 달랐는데 맛있었다.

9,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근처면 자주 먹을 것 같았다.

공깃밥은 뼈해장국에 포함되어 나왔다.

원당감자탕 뼈해장국
원당감자탕 뼈해장국 뚝배기


https://naver.me/5AmcCDy2

 

원당감자탕 구로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83 · 블로그리뷰 85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