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맛집] 맛있으면 돼지

by 름팡월드 2022. 11. 7.
728x90
반응형

신림역 근처에 솥밥 맛집인 곳👍

지나다닐때마 사람이 많았는데 주말에 점심시간 피해서 갔더니 자리 넉넉해서 시도해봤다.

시도해보기 너무 잘함!

맛있느면 돼지 관악점


고깃집답게 고기 종류가 많았는데 나의 목적은 솥밥이어서 섞어 두루치기(오징어+돼지) 먹었다.

메뉴판에도 적혀있지만,

저녁 10시~ 아침 10시까지 공깃밥으로 대체해서 만약 솥밥이 목적이라면 이 시간은 꼭꼭 피해서 가야 한다.

솥밥을 기대하고 갔는데 공깃밥 나오면 적잖이 당황할듯 🙄

맛있으면 돼지 메뉴판
맛있으면 돼지 내부


기본 반찬이 은근 많이 나오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고 간도 딱이라서 놀랐다.

거의 밥도둑 수준🤪

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와서 안 시키길 잘했다며! 어묵볶음이랑 김가루랑 오이무침 등등 한 개도 안 빠지고 전부 다 맛있었다.

기본 반찬


드디어 기다리던 섞어 두루치기(오징어+돼지)가 나왔다.

손잡이 안 뜨겁게 스펀지로 되어있었는데 귀엽.. 양은 2인 기준에 딱 맞았다. 

양이 되게 많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기본 반찬들로만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것 같았음.

섞어 두루치기(오징어+돼지)


드디어 기다리던 솥밥이 나오고, 누룽지 먹으려고 둥글레+옥수수 차 가져다주신다.

밥이 윤기가 자르르하고 찰기가 강해서 입에 착 감기는 맛!

솥밥


뚜껑 덮고 졸이다가 한 번씩 열어서 눌어붙지 않게 뒤적뒤적 😊

섞어 두루치기(오징어+돼지)에서 오징어가 생각보다 통통하고 실해서 고기보다 오징어에 손길이 더 많이 갔다.

솥밥이랑 먹다가, 누룽지랑 같이 먹었는데도 가성비 끝판이었다 👍강추!

섞어 두루치기(오징어+돼지)


👉 https://naver.me/5eTOVWeB

 

네이버 지도

관악구 신림동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