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방콕

차트라뮤 밀크티를 조식으로 주는, 반얀트리 방콕(Banyan Tree Bangkok)

by 름팡월드 2023. 12. 10.
728x90
반응형

반얀트리에서 문바 말고 유명한 건 조식이 아닐까 싶다.

그런데 코로나 전후로 메뉴가 조금 간소해진 것 같았다.

아니면 몇 년 전이라 기억이 안 나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식을 추가하는 걸 완전 추천!

✅ 반얀트리 조식 운영 시간 : 

이용 시간 : 6:30 am - 11:00 am

반얀트리 조식


사람들이 조식을 오래 먹지 않아서, 쇼파 자리 쪽으로 금방 앉을 수 있다.

각 테이블 마다 번호가 적혀 있는데, 테이블로 가져다줘야 하는 메뉴 시키면 자리로 가져다주신다.

그래서 너무 편했음!

반얀트리 조식 식당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하루는 김치도 있었는데, 다음 날에는 김치는 없었다.

한두 개 정도는 살짝 변동되는듯하다.

볶음밥도 있어서 아침에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밥도 먹기 가능!

반얀트리 볶음밥


계란 요리는 종류가 여러 개라서 원하는 번호 말하면 바로 만들어서 테이블 자리로 가져다주신다.

여러 개 먹어봤는데, '8번 Egg Benedict'이 가장 맛있었다.

맥도날드 맥모닝 빵에 치즈랑 햄이랑 반숙란 올려져서 맛이 없기 힘든 조합......💕

반얀트리 방콕 조식 메뉴

 


샐러드와 요거트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반얀트리 방콕 샐러드
반얀트리 방콕 요거트


동남아 하면 과일이 당도도 높고 맛있는데, 망고 기대했는데 망고는 철이 아닌 건지 없었다.

하지만 다른 다양한 과일들이 있어서 야무지게 몽땅 먹었다.

반얀트리 방콕 과일


외국분들은 확실히 볶음밥이나 음식들 보다는 간단하게 빵이나 토스트 류로 많이 드셨다.

반얀트리 방콕 빵
반얀트리 방콕 디저트


그리고 대망의 "차트라뮤 밀크티" 👏🏻

나가서 사서 마실까 했는데, 조식으로 주고 있는 게 아닌가!!!!!!!! 럭키 🤩

밀크티도 주문하고 테이블 번호 말씀하면 가져다주셔서, 들고 갈 걱정 안 해도 됨!

공짜로 먹는 느낌이라서 그런지 밀크티 자체도 맛있는데, 더더더 맛있었음!

반얀트리 방콕 차트라뮤 밀크티


다양하게 밥, 빵, 요거트, 샐러드, 계란, 쌀국수 등등 다 먹고 배 두들기면서 나왔다.

아까 맛있다고 했던 ' 6번 Poached Egg 반숙란계란'인데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은 맛... 👍

반얀트리 방콕은 조식은 또 추가할듯하다.

일단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다 맛있음!

8번 Egg Benedict (에그 베네딕트)
3번 Omelet(오믈렛)
10번 Thai Egg Pan 'Khai Krata'


👉 https://maps.app.goo.gl/t27HQJJ2rrtKGGev9

 

반얀트리 방콕 · 21/100 S Sathon Rd,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태국

★★★★★ · 호텔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