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방콕

태국 방콕 최고의 맛집, 반쏨땀 사톤(Baan Somtum Sathorn)

by 름팡월드 2023. 12. 26.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에서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반쏨땀 사톤' 👀

미슐랭에 몇 차례나 선정되고, 현지인이 꽤 많았다.

현지인 분들도 부모님들 모시고 많이 오셔서 찐 맛집인 듯!

반쏨땀 사톤(Baan Somtum Sathorn)


저녁 시간에 갔는데 나는 웨이팅 하지 않았는데, 바로 뒤부터 웨이팅 시작되었다.

앉자마자 메뉴판 가져다주시고, 숫자 적혀 있는 김밥천국처럼 종이 가져다주시는데 거기에 체크해서 드리면 된다.

나는 총 4가지 주문했는데 2인 기준에 배부르게 먹었다.

* 주문내역 *

17번. 쏨땀타이 -  90바트

37번. 튀긴 마늘을 곁들인 농어 튀김 - 410바트

49번. 돼지목살구이 - 150바트

✅ 흑미밥


서빙해 주시는 분도 많으시고, 음식도 상당히 빨리 나온다.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쏨땀타이로, 파파야로 만든 샐러드이다.

무처럼 아삭아삭 한 식감인데 마늘, 고추, 피시소스 등 여러 가지 재료들이 제법 잘 어울린다.

살짝 매콤하기도 해서 다른 튀김류랑 고기류랑도 더 잘 어울렸다.

느끼할 때 쏨땀타이 먹으면 균형을 잘 잡아줬다.

17번.  쏨땀타이 -   90바트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돼지 목살 구이였다.

돼지 냄새도 안 나고, 쫀득쫀득하면서 부드러웠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한 번쯤 먹어보길 추천!

49번.  돼지목살구이 -  150바트


가장 기대하던 농어튀김이 나왔다.

얇게 튀겨서 끝부분 쪽은 후라이드 치킨 맛이 났고, 농어 살도 두둑했다.

태국 물가치고 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여기서 이건 꼭 꼭 먹어봐야 한다.

이거 먹으러 방콕 또 가고 싶다.

37번.  튀긴 마늘을 곁들인 농어 튀김  -  410바트


흑미밥까지 시켜서 메뉴들이랑 먹었다.

찹쌀처럼 찰기가 많은 밥이라, 소화도 잘 될 것 같았다.

메뉴 전부 다 성공 👏🏻

반쏨땀 사톤 메뉴


👉 https://maps.app.goo.gl/Q5pr1WUZWkvxVTUw5

 

반쏨땀 사톤점 · 9 1 ถนน ศรีเวียง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